고객센터

궁금한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전문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상담시간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30 ~ 13:3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이용•구독•결제관련 문의
service@oneidlab.kr
제휴/기술협업/비즈니스상품 문의
biz@oneidlab.kr

자주 묻는 질문

  • 네 가능합니다.
    모니터링은 "등록된 모든 곡"을 대상으로 방송 내 탐지를 수행합니다.
    방송에 실제로 사용되지 않은 곡이라도 모니터링 ON 상태라면 계속 감시 대상에 포함되며,
    사용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결과가 반영됩니다.

  • 저작권 문제로 인해 방송 영상 자체는 AirMonitor 내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방송 장면을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해당 방송사의 공식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통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저작권 보호를 위해 방송 영상의 특정 구간(클립형태)을 직접 재생하거나 열람하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AirMonitor는 음원 사용이 감지된 방송 프로그램명, 방송 일자, 탐지 시점(시간대)등의 정보만 제공합니다.

  • 모니터링은 이용 중인 멤버십에서 설정한 월 구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월 단위로 나뉘어 집니다.
    기본적으로 등록된 곡은 모니터링 ON 상태로 유지되는 동안 지속적으로 탐지됩니다.
    맴버십 해지 또는 등록된 음원 삭제 시에는 모니터링이 자동 종료됩니다.

  • 모니터링을 종료해도 기존에 탐지된 방송 내역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종료 이후에는 해당 곡에 대해 새로운 방송 탐지는 중단됩니다.
    언제든 다시 '모니터링 ON' 상태로 변경하여 탐지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 '방송 음원 모니터링'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곡과 관련된 정보 및 방송유형, 프로그램명 등 별로 탐지 결과를 조회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 내역' 셀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특정 곡의 사용된 내역에 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의 아이콘을 클릭할 시 음원의 사용에 대한 세부내역에 대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아닙니다. 방송 음원 모니터링은 방송 송출 데이터가 수집·분석된 이후에 결과가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방송 종료 후 수시간내에 데이터가 업데이트되며, 탐지된 음원 사용 내역은 '방송 음원 모니터링'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사별 데이터 수집 주기에 따라 갱신 시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모니터링 ON'은 등록이 완료된 곡이 방송에서 사용되는지를 자동으로 탐지하기 시작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해당 상태로 전환하면 AirMonitor 시스템이 방송 송출 데이터를 분석하여, 등록된 음원이 실제 방송에 사용될 경우 해당 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