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삭제된 음원은 시스템상 동일 파일로 재등록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삭제 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고객이 이미 음원을 등록한 경우 고객님이 직접 음원정보 등록을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음원관리 > 대기중] 탭에 있는 상태종류에서 추가음원으로 표시될 경우 타고객이 이미 이전에 등록한 이력이 있는 음원입니다.
음원 등록 후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등록 정보를 변경하려면 기존 음원을 삭제한 뒤, 올바른 정보로 다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전에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시어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해당 음원을 삭제 뒤 다시 업로드를 부탁드립니다.
AI 매칭 결과가 잘못됐을 경우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음원관리 > 대기중 > 상태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유음원 : 본인이 AirMonitor에 이전에 업로드한 자체보유음원입니다.
- 신규음원 : 현재 새로 업로드한 신규등록음원입니다.
- 보류음원 : AI매칭에서 일치 항목이 발견되지 않은 음원입니다.
- 추가음원 : 타고객이 등록한 이력이 있는 음원입니다.
- 중복음원 : 현재 본인이 이전의 업로드로 등록한 음원으로, 등록된 리스트에 중복되는 음원입니다.
AI 매칭완료까지 최대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음원 파일은 비트레이트가 64kbps이상의 MP3 파일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