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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네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삭제된 음원은 시스템상 동일 파일로 재등록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정보를 변경하고 싶을 경우 삭제 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고객이 이미 음원을 등록한 경우 고객님이 직접 음원정보 등록을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음원관리 > 대기중] 탭에 있는 상태종류에서 추가음원으로 표시될 경우 타고객이 이미 이전에 등록한 이력이 있는 음원입니다.

  • 음원 등록 후에는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등록 정보를 변경하려면 기존 음원을 삭제한 뒤, 올바른 정보로 다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전에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하시어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해당 음원을 삭제 뒤 다시 업로드를 부탁드립니다.

  • AI 매칭 결과가 잘못됐을 경우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음원관리 > 대기중 > 상태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유음원 : 본인이 AirMonitor에 이전에 업로드한 자체보유음원입니다.
    - 신규음원 : 현재 새로 업로드한 신규등록음원입니다.
    - 보류음원 : AI매칭에서 일치 항목이 발견되지 않은 음원입니다.
    - 추가음원 : 타고객이 등록한 이력이 있는 음원입니다.
    - 중복음원 : 현재 본인이 이전의 업로드로 등록한 음원으로, 등록된 리스트에 중복되는 음원입니다.

  • AI 매칭완료까지 최대 1~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음원 파일은 비트레이트가 64kbps이상의 MP3 파일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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